아트페어 더프리뷰 성수 기간 및 장소 알아보기
2년 전부터 시작된 금융권 최초 아트페어 '더프리뷰 성수'가 세 번째 에디션을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초보컬렉터를 타깃으로 10만 원대부터 수백만 원대까지 신진작가들이 주로 선보인다는 '더프리뷰 성수'.
언제 어디서 개최되는 기간 및 장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가 주최하는 이번 '더프리뷰 성수'는 오는 4월 20일 목요일부터 4월 23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장소는 에스팩토리 D동에서 진행되며, 시간은 평일과 토요일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일요일은 오후 6시까지만 진행된다고 합니다.
VIP프리뷰는 4월 19일 수요일 오후3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은 네이버와 29cm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마이아트플렉스 앱에서 상시 할인가로 판매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할인가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더프리뷰 성수' 전시에서는 참여작가 230여명 중 114명이 아트페어에서 데뷔하는 90년 대생 신예 작가들이라고 알려졌으며, 2000년생 이지수 작가가 최연소로 참가했다고 합니다.
작가의 나이나 경력은 제한 없지만, 비엔날레나 대안공간을 중심으로 활동하며 상업 미술계와 인연이 없던 중견 작가들도 이번 아트페어에서 데뷔한다고 알려졌습니다.
Preview라는 미리보기 뜻에 걸맞게 '더프리뷰 성수'에서는 한국 미술계를 이끌어갈 내일의 스타를 가장 먼저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57개 갤러리에서 소개하는 200여명의 작가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연프로그램 '더프리뷰 토크'도
열린다고 하는데요.
참여 갤러리들이 직접 동시대 미술현장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전하는 자리라고 합니다.
또한 여러 주요 브랜드들이 스폰서로 참여하는 만큼, 협업 부스 및 카페 라운지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낮은 참가비에 비해 제공되는 서비스가 매우 출중하여 매우 만족스러운 전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작품 감상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그램과 경험을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