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례강아지분양 행복할 일만
전 언젠가는 꼭 주례강아지분양을 받겠다고 늘 생각만 해왔었어요.
그렇게 계획만 세워왔었는데 사실 지금 살고있는 곳은 혼자 살고 있는 집이라서 과연 제가 혼자 키울 수 있을까 걱정이 됐어서 현실을 파악해야했어요.
게다가 제가 회사를 다니고 있기에 회사 집 회사 집 하다보면 시간적인 여유가 엄청 많은 상황은 아니라서 일단 좀 더 생각을 해봐야했고요.
또 만약 분양을 받게 된다면 지금 제가 살고있는 공간에 맞는 아이를 찾기 위해서 여러조건을 따져야했어요.
지금은 어느정도 회사도 적응이 됐고 이 집에 사는것도 적응이 된 후라 주례강아지분양은 충분하게 받을 수있었지만 문제는 어디에서 분양을 받는게 좋을지에 대해서 생각해내야 했어요.
전 도통 아는곳은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고 열심히 찾던중에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했는데 바로 미유펫이라는 곳이었어요.
여기 후기를 보고나서 완전히 확신이 생겼고 전 바로 방문 예약을 했어요.
여기서는 분양 시 상담도 가능했는데 전문 펫플래너님이 상주하는 곳이라좀 더 디테일한 상담도 가능했어요.
매장을 찾으니 정말 넓고 쾌적한 편이었는데 펫 플레너님과 직원분들 모두가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어요.
우선 전 주례강아지분양 상담을 위해서 자리로 안내를 받았고 우선 어떤 아이를 고려하는지 물어봐주셔서전 일단 너무 큰 아이만 아니라면 상관이없었고 소형견 위주로 추천을 받고 싶었지만 처음 매장에 들어서자 마자 웰시코기라는 아이에게 한눈에 반하면서 너무 맘에 쏙 들더라고요.
이 아이는 성견이 되면 13kg 정도로 크는 아이인데 다행히 제가 살고 있는 곳이 1층 이라서 시끄럽거나 다른 문제가 될건 없었고요.
또 저도 이야기를 들어보니 지금 제가 살고있는집에서도 충분하게 생활이 가능했고 챙길 수 있었어요.
그래서 이 아이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었는데 이 아이는 다리가 짧고 허리가 긴 편이라서 허리디스크나 슬개골 탈구가 올 수 있기에 미리미리 관리를 해줘야했어요.
제일 중요한건 평상시에 체중 조절을 해주는게 좋고 너무 심하게 점프를 자주 하지 않게 주의해야했어요.
만일 그 부분이 어려울경우 훈련방법에 대해서도 상담 시 꼼꼼하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고 아무리봐도 이 아이가 저와 만날 수 밖에 없는 아이라고 생각해 바로 결정할 수 있었어요.
이 아이는 정말 반전 매력이 있는 아이중 하나였는데 성격을 들어보면 외모와는 다른 매력이 있고 간혹 성격이 강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그냥 그 자체만으로도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
매력이 많은 아이지만 분양 후 교육과 훈련은 어릴 때부터 동반되어야 했고요.
교육도 꼼꼼하게 해주는게 좋았어요. 이 아이는 지능도 있고 똑똑한 편인 아이라서 여러 상황에 쉽게 적응하는 편이고 또 활동성도 뛰어났어요.
주례강아지분양이 가능한 웰시코기는 같은 견종이라고 해도 모색은 조금씩 다른 편인데 흰색과 검정 얼룩 무늬가 섞인 아이도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게 하나하나 꼼꼼하게 보고 결정했어요.
웰시코기는 털 빠짐이 매우 많은 아이 중 하나인데 그래서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견종 중 하나였어요.
그래서 전 주례강아지분양 상담을 하면서 이런 점들을 꼼꼼히 체크하고또 규칙적으로 빗어주면서 정기적으로 목욕을 해주는 것도 엄청 중요했어요.
제가 이런 부분을 아예 고려하지않은건 아니기에 이 아이로 마음을 굳히게 됐고 전 여러 아이들 중에서도 유독 저에게 잘 안기고 친근감 있던 아이로 결정한 후 다음 절차로 안내받았어요.
웰시코기가 활동량이 엄청난 편인데 그래서 하루에 1-2시간 정도는 산책을 꼭 해주는게 중요하더라고요.
전 주례강아지분양 샵에서 먼저 분양받으신 분들의 후기들을 먼저 보고 왔는데 여기서는 병원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바로 검진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전 제가 선택한 아이를 무사히 데려가기 위해서 병원에서 바로 검진을 받았고요.
분양 전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않고 한곳에서 다해결하니 좋더라고요.
여기엔 수의사 선생님께서 상주하는 곳이라서 바로 꼼꼼하게 봐주시고 접종이나 진료 시 할인에 대해서도 말씀해주시고요.
주례강아지분양을 받은 후에도 역시나 병원 이용 시 할인이 가능했어요.
또 여기서는 미용도 가능한데 위생 미용은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요.
그 외에도 용품이며 호텔등을 꾸준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여기서는 미용과 관련해 피모에 대한 부분도 꼼꼼하게 관리를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외출을 하면 가장 많이 노출이 되는 부분이 피부라서 더세심하게 관리를 해야했고 저도 나중에 필요하다고 느껴지면 한번 맡기려해요.
분양 샵에서 혹여나 자신이 원하는 아이가 없다면 예약을 통해서 견종을 만날 수 있단점이 가장 좋고요.
제 성격이나 살고있는 환경에 맞게 견종을 추천해 주시기도 하니까 이런 부분도 참고하면 좋겠더라고요.
전 제가 선택한 아이를 데리고펫 플래너님을 만나서 바로 계약서 작성을 할 수 있었는데 이 아이는 어린 꼬맹이인데도 불구하고 아주 에너지가 넘치고 건강하더라고요.
또 여기선 검진은 물론 주례강아지분양 계약서도 꼼꼼하게 작성할 수 있는데 모든 절차가 하나하나 다 꼼꼼하게 전문적으로 이루어진다는게 너무 맘에 들어서 꼭 추천하고 싶었어요.